로그인 회원가입 연락하기 Go to English Site


 
HOME  > 커뮤니티 > 공지사항
제목 [공지] 코로나19 발생에 따른 업무지연 안내
글쓴이 DLT
날짜 2020-12-23 [11:54] count : 638
SNS


●코로나19 발생에 따른 업무지연 안내●

코로나19발생으로 인하여, 최소 인원 근무로 인해
AS 접수 및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온라인 접수의 경우 접수 후 3~5일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전화연결은 안내 멘트 후에도 기다리셔야 원활한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  [공지] 코로나19 발생에 따른 업무지연 안내 DLT 2020-12-23 638
  2020년 추석 휴무 및 배송 공지 DLT 2020-09-23 677
14   2018년 11월 02일 추계 사내 체육대회 휴무 안내(일정변경) DLT 2018-10-24 1817
13   2018년 설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DLT 2018-02-07 1716
12   2018년 1월 2일부터 콜센터 및 사무실 점심시간 조정 DLT 2017-12-27 2058
11   2017년 추계 사내 체육대회 휴무 안내(콜센터 포함) DLT 2017-10-23 1859
10   2017년 추석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DLT 2017-09-27 1494
9   2016년 고객센터 휴무일 안내 DLT 2016-07-26 3357
8   2016년 5월 6일 임시공휴일 휴무 안내 DLT 2016-05-02 2167
7   2015년 추계 사내 워크샵 DLT 2015-10-26 4195
6   2015년 추석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DLT 2015-09-21 2212
5   2015년 고객센터 휴무 안내 DLT 2015-07-14 3096
4   2015년 춘계 사내 워크샵 DLT 2015-05-18 3199
3   2015년 설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DLT 2015-02-10 1877
2   제품 관련 공지사항 DLT 2020-06-10 1040
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