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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  > 고객센터 > A/S규정

본 서비스 규정은 (주)디엘티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고장 및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함입니다.
서비스 요청 시 (주)디엘티 또는 지정된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합니다.
27형 이하의 제품인 경우 택배 서비스로 AS가 진행됩니다.
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됩니다.



서비스 기준
서비스유형 해결기준
1.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•기능상의
    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
 - 제품 교환
2.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·기능상의
    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
 - 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
서비스유형 품질보증기간 이내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
3.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·기능상의 하자
수리 가능시 하자 발생시  - 무상수리  - 유상수리
동일 하자에 대하여 4회째 수리시  - 제품교환  - 제품교환
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5회째 수리시  - 제품교환  - 제품교환
수리 불가능시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
보유하고 있지 않을 시
 - 제품교환  - 제품교환
4. 소비자의 고의·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
수리 가능시  - 유상수리  - 유상수리
수리 불가능시(성능, 기능상의 하자가 아닌
외관 불량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는 제외)
 -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
   징수 후 제품교환
 - 별도의 당사 기준에 준함
5. 제품 구입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 - 제품교환(판매업체 또는 배송업체)



보증기간
무상보증기간

 - 구매일로부터 12개월
   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(구입영수증포함)에
   의해서 합니다. 단,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제품의 생산년월에 2개월 감안(유통기간반영)하여
   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.

 -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(1/2)으로 단축 적용합니다.
   ①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
   ② 차량,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
   ③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
      예) 공장, 기숙사 등
   ④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
      예) 공장, 기숙사 등

부품 LCD, LED 패널  - 12개월
구성품 및 강화유리  - 3개월
아답터  - 6개월
중고품  중고품(전파상구입, 모조품)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
 지지 않는다.



유상수리
보증기간

 -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

고객부주의

 -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
 -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
 -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
 - 제품 내부의 먼지,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
 - 차단기/콘센트/멀티탭 불량, 전원 오인가,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 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
 - 단수, 수도/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
 -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 발생시
 -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
 - 안테나, 유선신호등 외부 환경 문제시
 - 제품 내부의 먼지,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
 - 제품의 이동,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

천재지변  - 천재지변(지진, 풍수해, 낙뢰, 해일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소모성  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배터리, 램프류등)



불량화소 및 강화유리 정책
일반 제품  - 전체 화면에서 위치에 상관 없이 불량화소가 5개를 초과하는 6개부터
무결점 제품

 - 무결점 제품은 출고 시 단 1개의 불량화소도 인정하지 않는 까다로운 규정을 적용하여 판매되는 제품
  으로 단 1개의 불량화소가 있더라도 새로운 패널로 교체하여 드립니다.
  (단, 제품구입 후 7일 내에 한정하며, 이후에 발생한 불량화소는 무결점 제품 규정을 적용하지 않습니다.)

 - 제조사(주)디엘티에서 무결점 정책을 적용하지 않는 제품을 판매업체 자체에서 무결점 정책으로 판매되는
  제품은 제조사(주)디엘티에서 무결점 정책을 적용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강화유리 제품  - 강화유리는 일반 제품에 화면표시부분을 보호하기 위해 강화유리를 적용한 제품으로,
   이는 제조차원에서 발생된 불량(장착불량등)에 한정하여 무상보증서비스(구입 후 3개월간)를 제공하며,
   이후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(스크래치등)는 보증하지 않습니다.

 - 강화유리의 내 외부 클리닝등은 제품의 문제가 아닙니다.



서비스 요금안내
서비스요금은 부품비, 수리비,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.

부품비 + 수리비(기술료) + 출장비

부품비  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.
수리비

 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(외근 시는 출장비 포함)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,
 난이도 등을 감안한 기준공수에 의해 산정합니다.

출장비  출장비는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청구 합니다.
 산간, 도서 지역은 거리에 따라서 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

■ 디지털 TV 및 모니터 기기는 가정용(B급) 전자파적합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.